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마음의 힘을 강하게 키워주는 단월드 브레인명상

728x90

보이지 않는 마음이지만 마음의 힘이 미치는 영향력은 기본이면서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마음은 밝고 강해야 합니다. 

어둡고 강하면 누군가에게 안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마음을 밝고 강하게 써서 자신의 한계를 넘어가 본 사람들의 얘길 들으면 너무나 멋있고  대단해 보입니다. 

사람은 오감의 감각에 지배당할때가 많아 자신이 만들어놓은 고정관념 안에 갇혀 

나는 약하다, 나는 잘 못한다, 나는 자신감이 없다 라고 스스로 인정해 버릴 때도 있습니다. 

마음의 힘을 건강하게 밝게 키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브레인명상하기 

  명상은 내면의 평정심을 찾아주는 좋은 수련법이 되는데요 

몸을 움직이는 동적인 명상, 호흡을 안정시켜주는 명상, 기 에너지를 느끼는 명상 등 을 통해 

자신을 바라보는 힘을 기르고 내면의 안정을 찾아가며 마음의 힘을 키워줄 수 있도록 해보세요 

여러 가지 종류의 브레인명상으로 나를 알아가는 기쁨과 즐거움을 체험해 보세요 

나의 마음은 내가 알고 있는것보다 밝고 강하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 

 

마음의 힘을 강하게 키울 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전하기입니다. 

평소 안해봤던 것을 향해 내가 할 수 있는 것부터 도전하기를 선택해 보세요 

건강을 위한 도전부터 시작하여 내가 할 수 있는걸 향해 한 걸음씩 가다 보면 나의 뇌에는 성공 정보가 

채워지면서 마음의 힘이 강해지고, 뇌력이 생기게 됩니다. 

 

3. 자기 관리하기 

 

잘 먹고, 잘 잘수 있는 건강함을 가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몸과 마음의 균형적인 건강함은 내가 원하는 대로 에너지를 쓸 수 있는 바탕에너지가 됩니다. 

건강한 식단, 충분한 휴식, 운동하기 등등 

나를 위해 내가 관리자의 모드로 들어가면 나 자신의 매니저가 되어 보세요 

밝고 건강한 마음의 에너지는 건강한 몸에서부터 출발합니다. 

 

 

4. 긍정적이고 감사하는 마음 가지기 

 

감사일기를 쓰면서 인생이 변화되었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내 안에서 나도 모르게 올라오는 분별심과 욕심, 시기질투 등의 에너지가

나를 방해하고 나를 약하게 만듭니다. 

집중력을 흐려지게 하고 힘을 못쓰게 합니다. 

작은 일부터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면 평소 내가 보지 못했던 부분이 보이고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작은 일부터 감사하면 꼬리를 물고 감사한 에너지가 돌기 시작합니다. 

 

 

나는 원래 밝고 강한 사람입니다. 

내 안의 밝고 환한 에너지를 회복하는 길은 나를 믿어주는 신념에서부터 출발합니다. 

꾸준하게 내안의 힘을 믿고 원하는 목표를 향해 걸어가다 보면 어느새 나는 이미 밝고 강한 

내가 되어 있을 거예요~ 

 

건강한 나를 위해 오늘도 화이팅합니다. 

728x90